부동산 및 주식

초보 셀러의 하소연

pied_piper 2022. 3. 26. 23:44

안녕하세요. 꿈대로입니다. 

 

요즘 시간만 난다 하면 구매대행 상품을 올리고 있는 꿈대로입니다.

 

서과장님 코칭이 6월에 시작인지라... 이제 2달 밖에 안 남긴 했지만,

 

그동안에 뭐라도 해야겠다해서 상품을 올리고 있습니다.

사실, 제가 지금 하는게 맞는 방향인지, 아님 뭔가가 잘못된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몇천개를 올려도 상품이 안 팔리는 대표님도 계시고, 올린 지 일주일 만에 팔리신 대표님들도 계신다 하여

 

대중없이 팔리는것 같긴 한데...

 

정말로 닥등을 해야 하는 건지, 갑자기 자괴감이 들어 블로그에 하소연을 하네요.

 

힝... 역시 세상엔 쉬운 일은 없는 것 같습니다.

 

대량 등록이 아니고 반자동으로 올리고 있어서 생각보다 속도는 늦게 나고 있지만, 아직 1000개도 올리지 않았으니

 

한 천 개 정도 올리고 다시 하소연하러 오겠습니다. 

 

전 잠시 쉬었으니, 다시 닥등하러 가겠습니다.

 

제가 사용 중인 윈들리 혹시 쓰시고 싶으신 분 계시다면 inaeae77@nate.com을 추천인으로 넣어주시면 서로 1만 원씩

 

포인트를 받는다네요~ 

 

저는 아직 판매가 없지만.... 혹시라도... 쓰실 분은 추천 부탁드려요 ㅋ

 

아직은 초보 셀러(?)인 꿈대로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