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연예인 집사는게 왜 이슈거리일까요?

pied_piper 2021. 9. 26. 02:10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hm&sid1=101&oid=015&aid=0004608256 

 

"다 가졌네"…차은우, 청담동 펜트하우스 49억에 사들였다

최치훈 삼성물산 이사회 의장이 보유하고 있던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고급 빌라 펜트하우스를 가수 겸 배우 차은우에게 매각해 약 11억원의 차익을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비즈한국에 따르면 차

news.naver.com

 

 

안녕하세요. 꿈대로 입니다. 

 

 

 

25-26일 자 뉴스란에 차은우가 청담동에 집 샀다는 기사로 가득 차 있네요.

 

 

 

밑에 댓글들이 아주 가관이 아닙니다.

 

"진짜 얼굴로 먹고사는구나ㅋ부럽다"

 

"제발 이런기사좀 내지 마!"

 

"이런 건 세무조사 안 하나?"

 

 

 

 

연예인이 집산 게 왜 그렇게 벨이 꼬일까요?

 

 

 기자들은 밑에 저런 댓글들이 달릴 것을 알고 쓴 것이겠죠?

 

 

 

모든 사람들은 저마다 본인들이 열심히!!! 힘들게!! 산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물론 몇몇 분들은 그렇게 사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주위에서 "와~ 진짜 치열하게 산다!!"라고 생각한 사람들이

 

 

 

손에 꼽힐 만큼밖에 안되네요. (제가 인맥 풀이 좀 적을 수는 있습니다. ;;)

 

 

 

그러다가 일명  "나만 열심히 사는 사람"이라는 분들이 저런 기사들을 보면 참 아니꼽고 난 이게 뭔가 라는 생각이 많이 들겠지요.

 

 

 

저는 이러한 생각들이 전부 "비교"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비교라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비교는 "나와 다른 사람"을 말합니다. 

 

 

 

비교는 그 잣대를 어디에 두냐에 따라 나 자신이 심하게 우울해질 수도 있고,

 

 

 

또는 심하게 나태해질 수도 있기때문입니다.

 

 

 

저는 그저 미래의 내가, 지금의 나보다 조금이라도 나아지기를 바라며 살 뿐입니다.

 

 

 

기본적으로 저는 성향 자체가 약간 긍정적이기도 하고, 후회라던가 걱정을 별로 안 하는 사람이라 그럴 수도 있습니다.

(학생 때도 시험을 앞두고 공부 안 하다가, 에잇 어떻게든 되겠지~ 하고 잤던 기억이;;;; 그럼 또 어떻게든 됐습니다.;;;;;)

 

 

 

후회란 것은 이미 해봤자 돌이킬 수 없는 일이며, 걱정이란 것도 내가 걱정한다고 안될 일이 되고, 될일이 안될 리도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 가지 책을 읽으면서 생각이 바뀐 까닭도 있지만 한해 한해 나이를 먹다 보니, 느끼게 되는 점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세상 사람들이 모두 똑같은 생각을 가지고 똑같이 행복하게 살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조금은 더 많은 사람들이

 

 

조금은 더 행복감을 느끼며 살았으면 좋겠네요.

 

 

 

그러니 더 이상 나보다 내 친구가, 또는 티브이에 나오는 누군가가 돈 많이 벌었다고 아니 꼬아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모르는 그들만의 고민이 있을 수도 있을 테니까요.

 

 

누군가 그러더라고요. (누군지 기억 안 나요 ㅋㅋ;;;)

 

 

어느 누구나 좋은 운을 타고 난다.

그러나 그 운이 언제 트이는지가 다를 뿐이며, 그 운대를 잘 잡고 이어가는지,
아니면 놓치는지가 다를 뿐이라고...

 

 

 

 

모두들 카이로스의 머리카락을 잡아채시기 바랍니다!!!

 

 

 

뿅!!!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TAZO 공유자전거 이용후기  (16) 2021.10.08
[일상] 급땡긴 막걸리 & 육전.  (20) 2021.10.04
선녀 펜션 (속초여행)  (10) 2021.09.06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방법  (0) 2021.08.19
머지포인트 환불 대란  (0) 2021.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