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양꼬치 엔 마라탕~^^

pied_piper 2021. 10. 12. 10:17

 

 

안녕하세요. 꿈대로입니다. 

 

 

 

오늘 분명 임시공휴일인데...

 

 

 

저는 왜 출근을 했을까요... (저... 지난주 월요일도 했어요 ㅠㅠ)

 

 

 

일하는 내내.... '아...놔 왜 우리만 출근하는 거야!! 중얼중얼... '

 

 

이렇게 화나는 날은 또 저의 친구 "배달의 민족"이 퇴근하자마자 저를 반겨주지요..^^;;; 

 

 

 

자전거로 퇴근하는 길에... 집에는 빨리 가고 싶고... 주문은 해야겠고...

 

 

 

 

이 동네 이사온지 얼마 안되서 어디가 맛있는지 모릅니다... ;;;;

 

 

 

그러다가 '엇 여기 지나가다 봤는데??  오오오오 픽업도 되는구나!!! 배달비 굳었군!! 

 

 

 

횡단보도 빨간불일때 빛의 속도로 주문을 합니다!!! ^^

 

 

 

 

오늘도 저는 블로거의 사명을 잊고 사진은 대충 찍습니다 ^^;;; 

 

 

 

 

 

인간적으로 양꼬치는 촛점도 나갔네요 ;;; 

 

 

 

요것은 후기 남기면 주는 숙주 볶음!! 

 

양꼬치 1인분 시켰는데 양 많아서 1차 깜놀!!

 

 

 

마라탕 면하고 야채 골고루~ 엄청 많이 들어서 2차 깜놀!!!

 

 

 

서비스로 온 숙주 볶음은 술안주로 완전 꿀!!!!!!!!! 

 

 

 

 

오늘도 이렇게 저의 스트레스는 사라지고, 내일은 다시 즐거운 꿈대로 로 리셋!!

 

 

 

 

대부분의 성공, 또는 자수성가한 분들이 하나같이 하시는 말씀이 있습니다.

 

 

 

2-3년은 미쳤다 치고 빡세게 공부하고 아껴봐라!! 자산은 2배 3배 4배 느는 것이 아니라


2, 4, 8.배... 이런 식으로 늘 것이며


그래야 나중에 후회가 없다.

 

 

그런데... 

 

 

 

 

저는 글렀나 봅니다;;;

 

 

 

삼프로 티비의 김프로님이 그러셨죠... 누구나 부자가 될 필요는 없다.

 

 

 

부자가 되는 것은 선택이다.

 

 

 

저는 물질적 부자 말고 정신적으로 부유한... 행복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https://olribabayangkkochi.modoo.at/

 

[올리바바양꼬치훠궈 정자점 - 홈]

정자동양꼬치,정자동훠궈,훠궈무한리필,정자동맛집,수원맛집

olribabayangkkochi.modoo.at

 

 

ps. 누구나 부자가 되면 하이퍼인플레이션이 오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