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내돈내산] 귀엽운 '빛나는 나무 엘프'

pied_piper 2022. 11. 1. 01:14

 

안녕하세요.  꿈대로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구입한... 아니 좀 오래전에 구입해서 블로그에 올려야겠다 생각하다 이제야 올리는

 

"빛나는 나무엘프"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요즘 제가 자주 보는 유튜브 숏츠가 있는데, 그분 영상에서 보고 앗!! 하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후딱 알리익스프레스를 들어갑니다. 냅다 사진 검색으로 고고! 

 

저는 믹스 10피스로 주문을 합니다.  블르와 그린이 5개씩 랜덤으로 오는 상품입니다. 

 

 

약 6달러 정도 하네요. 

 

오오~ 저렴한 제품인데도 알리스탠다드쉽핑으로 배송을 해주네요.

 

 

저는 이제 2주정도 '나는 상품을 주문한 적이 없다'라는 생각으로 기다립니다. 그리 급한 제품은 아니니까요.

 

https://bit.ly/3SX2AVP

 

- 빛나는 나무 엘프 링크입니다.

 

역시 해외직구는 주문하고 잊고 있어야합니다. 기억도 못하고 있었는데 집 앞에 조그마한 택배가 와있습니다.

 

냅다 집에오자마자 상품을 박박 뜯습니다. 

 

뾱뾱이로 튼튼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오! 이 알리 판매자는 괜찮은 판매자 인가 봐요~ 이중 포장돼있습니다. 

 

포장속에 또 포장

 

 

앗 귀여워! 너무 조그마한 엘프들이 들어있어요. 

 

포장 속에 또 개별포장

 

 

위 사진은 판매자가 제공한 사이즈표입니다.  확실히 작아요. 엘프들의 표정과 사이즈들이 다르게 구성돼 있습니다. 

 

 

하지만 무지성 주문하는 저는 뭐 그다지 크기를 신경 쓰지 않습니다.

 

퇴근 후 후다닥 꺼내본 엘프들

 

 

냅다 고이 포장해놓은 포장지 벗기고 테이블위에 펼치기.

 

 

 

이제 침대 머리맡에 줄줄이 세워놓습니다. 빠른 발광을 위해 카메라 플래시로 빛을 쐐어줍니다. 

 

 

파란애들은...쫌...

아... 근데 아무리 램덤으로 배송되는 거라지만.. 먼가 얼굴이 비슷한 아이들이 두 쌍 정도 온 거 같아요 ㅠㅠ 

 

음... 그린이 더 발광력이 좋으네요.

 

블루는 냅다 플래시를 비쳐도 잘 보이지가 않아요. 

 

https://bit.ly/3SX2AVP

 

 

위 두 사진은 분명 다른 각도에서 찍은 건데 왜 같아 보이죠?

 

 

 

 

뭔가 눈치 빠른 분들은 알아차리셨죠? 

 

 

 

맞아요. 사진엔 9개밖에 없어요.  ㅜㅜ

 

 

 

제일 조그마한 엘프가 다리도 가늘고 제대로 안 만들어졌는지 서질 않네요. 

 

예전에 주문해 놓고 쓰지 않는 속눈썹 글루로 세워보기도 했는데, 못서서 9개만 찍었어요.

 

 

저는 안방에는 자러만 들어가기 때문에, 사실 인테리어의 효과도 못 낼 아이들이지만 

 

 

어쩔 수 없이 사버렸어요.  너무 귀엽잖아요 ㅋ 종종 감상하다 잠들어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해외직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금 빨리 구매하시기 바라요. 11월 11일이 광군제인가 뭔가 솔로를 위한 

 

 

날인가 봐요. 광군제 행사해서 대부분의 상품을 많이 할인하더라고요.

 

 

중국이 코로나로 아직 봉쇄하는 지역이 있어서 배송이 잘 안 될 수도 있으나, 행사기간에 주문한 상품은 언젠가 오겠죠^^

 

 

전 그럼 알리 링크 남기고 갑니다. 

 

 

 

https://bit.ly/3gXqCmy

 

AliExpress - Online Shopping for Popular Electronics, Fashion, Home & Garden, Toys & Sports, Automobiles and More products - Al

Welcome to AliExpress! Sign Out Register Sign in   My Orders My Coins Message Center Payment Wish List My Coupons

www.aliexpress.com

 

아 혹시 해외직구가 어려우신 분들은 여기서 구매하셔도 됩니다. 

 

돈 조금 더 내고 편하기!  

 

 

스마트 스토어 링크입니다. 

 

http://bit.ly/3DntTTM